주요기사 김승연 회장, 장남 김동관 대표와 방산사업장 찾아 기술혁신 강조 택배 '연륙도' 추가 배송비 폐지 공염불? 오픈마켓 추가 운임 갈등 수수료율 재산정 앞둔 카드사들 건전성 지표 악화 건설 경기 침체에도 (주)한양 원가율 방어로 실적 '好好' 김동연 지사의 글로벌 광폭 행보...1년간 10조 투자 유치로 글로벌 경제 영토 확장 GC녹십자·에스티팜·SK바사, mRNA 백신 개발 속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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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rangwinter 2018-05-15 00:23:57 더보기 삭제하기 폭풍검색을 하면서 알아낸건 일단 하인즈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소비자보호원에 구제신청하고 개인정보위반법부터 등등등의 법조항으로 소장접수를 준비해놓으면 될것같아요...저도 바로 내일부터 준비해서 보내려구요...
sarangwinter 2018-05-15 00:03:57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오늘 내영증명받고 황당해서 돈은 돈대로 내고 서비스 못받고 어이없게 40만원돈 내라는 내용증명받고 자와같은 분이 한둘이 아니군요...우리 집단 대응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이미. 2018-04-26 21:57:48 더보기 삭제하기 청수렌탈은방문서비스도없고 미납자에게 안내하지않고 회수도하지않고 방치하다가 납입만료시점이 되어 하인스로부터 일시불로 청구를하게하고 본인도 모르는사이에 채권불이행자로 낙인찍었는데 이대로 전액부담해야하는지 의문입니다 하인스는 수단방법가리지않고 받을생각인듯 타인의카드로도 결재 가능하다며 카드결재까지 강요합니다.3회차미납이 됐을때 안내하였다면 반납하던지 해지하던지 어떤행동을 취했을텐데....오랫동안 서비스받지않고 제거하여 보관만 해왔던물건을 서비스비용까지 치러야하는지
어찌 해야 될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