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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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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월드 부도 후유증 여전...채권 이리저리 양도되며 소비자들 괴롭혀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8.01.24 07:03
  • 댓글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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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욱함 2018-05-24 14:59:58
저와 같은 분들이 엄청 많네요 저도 관리 못받았다가 현대정수기로 이전하면 출금정지 시켰는데 미납됬다고 하면서 하인스에서 통지서 날라왔습니다. 한일에게 보낸 내용증명서는 소용없다고 막무가내로 말하는데어쩌면 좋을가요ㅠ.ㅠ

aa 2018-05-23 18:07:01
하인스직원 왈 ..관리를 못받었으면 계약 해지 해야했다고 하네요..위약금 물고..
지랄맞은 경우라 어이없네요
내용증명서 보내야하는데 먹힐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ㅠ

피해자 2018-05-23 15:58:28
이런 사기꾼 같은 놈들이 아직도 남아있다니 ..기가찬다 . 여태고객들상대로 돈을 벌어먹고 살았으면 감사했다고 죄송하다고 해도 시원찬을 판에 내용증명이라니 ..대한민국 소비자권익은 다 어디로 간거여 ..이런놈들 안잡아가고

한일짜증 2018-05-23 14:54:04
혹시 하인스 측..정해진 시한을 넘기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기일 지나보신분 계신지요? 실례가 될지 모르겠지만 패널티가 있었는지.... 국민청원에 가족들을 비롯한 지인들도 참여하도록 유도 해야 할듯 싶은데..그래도 20만명에 턱도 없이 부족하겠지만...ㅠㅠ

aa 2018-05-23 12:48:07
답답한 맘에 국민청원 들어가 참여했습니다만 참여인원수가 매우 적어서 걱정입니다
많이들 참여해주셔야 할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