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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④] 쿠쿠전자, 규모는 작아도 AS에 쏟는 정성은 각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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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 AS센터 진단④] 쿠쿠전자, 규모는 작아도 AS에 쏟는 정성은 각별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10.10 08:29
  • 댓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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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섭 2018-07-02 18:14:30
서비스 좋다?
까는소리 돈받고 기사나오나?
최악으 서비스다.

동짱 2018-06-05 15:50:37
내솥을 바꾸려고
구매할때 꼭 써비스센터로
직접 방문 후 해야한다니요.
택배비 받고 택배써비스도
해주면 좋겠다.
시간과 여건이 안돼는 고객을
위해서. . .
전화 응대도 불친절하다

ro1ad 2018-05-07 15:03:09
저도 이번주내내 쿠쿠 as때문에 열받고 있습니다. 수리 내역서는 아예 줄 생각도 안하고 딸랑  영수증만발행 따지니 그제야 간이 영수증 챙겨줍니다.그리고 센터마다 수리 품목이 틀립니다.
공임도 15000원..절대 쓰지 마세요!!
본사 고객센터는 나몰라라 @@
열받아 소비자원에 신고하고 귀찮게라도 해야 분이 풀리겠네요.

써니짱 2018-04-02 23:14:17
개판오분전 서비스가
뭘 알고 쓰시는건지

탱칠엄니 2018-02-25 17:58:14
3년전에 밥솥을샀는데 밥이 다 된후 수분이 위에서 떨어져 as를받아도계속되어속상핮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