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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깨진 노트북 배달 후 되레 면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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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깨진 노트북 배달 후 되레 면박"
현대홈쇼핑의 횡포, 본보 취재하자 '아뿔사' 교환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5.19 07:30
  •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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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븐시골 2008-05-19 19:09:24
불매운동이라도 해야될것 같아여~~~;;;;;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합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은 망해버려라~~~
당하지만말고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해서 알려야합니다...망해버리게....나두절대로 H 몰에는 안갈꺼야..........정신차려라 인간들아 지금시대가 어떤시대인데 소비자를 우롱할라고하냐~~~~ㅋ

이병만 2008-05-19 13:39:26
현대 홈쇼핑에서 구입을 하지 말아야 겟네요~
현대같은 개열사에서 그러는데 다른곳은 오죽하겠습니다.
저도 현대, 동대문 닷컴 에서는 절대 구입을 안하죠~
솔직히 소비자 무시하는 곳은 언능 망해 버렸음 좋겠네요

서희영 2008-05-19 12:50:11
상담 책임자의 적반하장
h몰에 주문하고 보면 상품이 품절이라느니 아예 이제 생산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여러번 그런일로 쇼파 하나 살려다가 한달이상 걸려 결국은 딴 쇼핑몰에서 산적이 있었다. 그문제로 수차레 h몰 상담원 및 책임자에게 전활 했지만 업체와 바로 연결해주고 ,그런데도 적반하장격으로 나에게 현대홈쇼핑 및 h몰과는 아예 주문하지 못하게 전산으로 막아놓은 것이다. 책임자란 사람이 고객은 안중에도 없고 무슨 댓가를 바라고 자꾸 크레임을 거는 파렴치한으로 몰아 억울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김민오 2008-05-19 10:38:25
그닥,, 변명만,,
신문,, 언론,, 무섭죠. 일반 사용자가 물품 하자로 인해 따지고 들면 그닥,, 넌 짓어라 난 모른다 식인데,,,
저 같은 경우에도 ,, 엔킹,, 이곳에 신고 후 조사 들어가니 바로 본사에서 전화오던데요 ㅎㅎ; 참,,, 웃깁니다.
신고하기 전에 미리미리 고객에게 충분한 친절하게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