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매운동이라도 해야될것 같아여~~~;;;;;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합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은 망해버려라~~~
당하지만말고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해서 알려야합니다...망해버리게....나두절대로 H 몰에는 안갈꺼야..........정신차려라 인간들아 지금시대가 어떤시대인데 소비자를 우롱할라고하냐~~~~ㅋ
상담 책임자의 적반하장
h몰에 주문하고 보면 상품이 품절이라느니 아예 이제 생산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여러번 그런일로 쇼파 하나 살려다가 한달이상 걸려 결국은 딴 쇼핑몰에서 산적이 있었다. 그문제로 수차레 h몰 상담원 및 책임자에게 전활 했지만 업체와 바로 연결해주고 ,그런데도 적반하장격으로 나에게 현대홈쇼핑 및 h몰과는 아예 주문하지 못하게 전산으로 막아놓은 것이다. 책임자란 사람이 고객은 안중에도 없고 무슨 댓가를 바라고 자꾸 크레임을 거는 파렴치한으로 몰아 억울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그닥,, 변명만,,
신문,, 언론,, 무섭죠. 일반 사용자가 물품 하자로 인해 따지고 들면 그닥,, 넌 짓어라 난 모른다 식인데,,,
저 같은 경우에도 ,, 엔킹,, 이곳에 신고 후 조사 들어가니 바로 본사에서 전화오던데요 ㅎㅎ; 참,,, 웃깁니다.
신고하기 전에 미리미리 고객에게 충분한 친절하게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합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하는 인간들은 망해버려라~~~
당하지만말고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해서 알려야합니다...망해버리게....나두절대로 H 몰에는 안갈꺼야..........정신차려라 인간들아 지금시대가 어떤시대인데 소비자를 우롱할라고하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