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 일부터 보름간 사용할수 잏는 혈당 측정기를 구매하여 팔둑에 부착하여 사용중이나 갑자기 기기 이상이 와서 한독에 문의하니 마치 내 사몽잘못인듯 교환도 착불로 해주겠다는 둥 하고 있음. 3월부터 동 제품을 5개이상 사용중이라고 했고 그동안 아무 문제없이 사용했음에도 상담원의 이러한 상담은 이해할수 없음. 상담원 권익을 생각하여 바로 전화를 끊었으나 의료보조기기를 판매하는 한독의 이러한 정책은 이해할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