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여년간 거래하던 대상베스트코(오정점) 에서 5월중순경 마일리지(포인트) 정립된것을 일괄적으로 없애는 일이 발생했습니다.개인에게 통보도 안해주고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여놓았었다고 함.2개월전에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였다면 저 말고도 다른 피해자들이 엄청 많을것으로 추정합니다.없어진 포인트가 11만점 인데 이것을 복구받을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