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24 | 아들 군훈련소 입대일날 고장으로 훈련소 입소지각해 얼마나 가슴졸이고 마지막 점심도 못먹여 속이 메어졌던 날이다 | ||||||||||
| 선산휴게소 부근 고장 | 단순 고장인줄 알고 개인 보험 및 견인/대차로 개인비용 30만원 넘게 지급함 | ||||||||||
| 기안 문의 시 개인지출에 대한 환급은 없고 받으려면 민사로 진행하라는 안내 받아 더럽고 치사해서 포기함 | |||||||||||
| 이후 이같은 문제가 다시 일어날줄도 모르고….. | |||||||||||
| 2026.03.29 | 카니발 하이브리드 1월29일출고 | ||||||||||
| 서천톨게이트 부근 고장 | 리콜전 엔진연료휴즈란것 고장으로 고속도로에서 엔진정지 후 죽을번하고 휴게소겨우가서 급한대로 개인보험으로 수리소견인 랜트로 업무봄 경남선산Q센터에서 차량엔진결함관련 접수로 무상수리. | ||||||||||
| 고객센터연락해 차량결함부분 견인.대차비용등 못준다고 함 받으려면 민사로 송송걸라고함. | |||||||||||
| 똥밟았다생각하고 끝냄. | |||||||||||
| 한달뒤 3월29일 다시 부여쪽 고속도로에서 같은결함으로 시속 100키로에서 3~4초만에 엔진 정지 갓길정차후 기아서비스에전화. 견인차 30분 넘게걸리니 고속도로에서 기다리라고함. | |||||||||||
| 대차는 고속도로에서 기다리다 차인수받으라고함(미친). 결국 차 떠가고 한시간뒤 대차받음. | |||||||||||
| 서울도봉센터 야간입고 다음날 연락없음. | |||||||||||
| 31일 고객센터 문의하니 도봉수리기사 전화옴.답변 정확히 고장이유 모른다고함. | |||||||||||
| 다음날 도봉책임이라고 전화옮 다수리했다고 찾아가라함. | |||||||||||
| 같은부분 문제라 똑같은곳 수리한것아니냐고함 맞고 무슨필터까지 교체했다고함. | |||||||||||
| 이차 리콜부분의 문제와 이상현상 본사로부터 전달받았냐고하니 처음이라 잘모른다함. | |||||||||||
| 난 겁나서 못타겠으니 확실하게 수리완료 됐다는 답변하라고함 모시한다고함. | |||||||||||
| 나가서 내일고장날수도.한달뒤고장날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그냥타시다 고장나면 다시오면된다고함. | |||||||||||
| 이차 가족들 데리고타는 패밀리카로 판매해서 나도 사고시 가족들과 타고있었음. | |||||||||||
| 다음번에 고속도로에서 멈춰서 사고나면 기아니들이 책임지는거냐고. | |||||||||||
| 내목숨걸고 니들 차를 타야하냐고. | |||||||||||
| 그리고 서비스센터. 도봉정비소 아무도 책임소재가있는 본사나 윗사람연락처도모르고 연결도안함 | |||||||||||
| 매번거짓말만하는 기아. 내가 죽어야 끝날건가. | |||||||||||
| 니들이 차타고 고속도로에서 100키로 달리다 엔지멈춰봐 이차가 롤러코스트냐 저승가는 패밀리카냐. | |||||||||||
| 사람이 바보인줄아냐 | |||||||||||
| 오늘3일 고친차 가져가고 대차비용 나오니 가져가든말든 알아서 하라고함 | |||||||||||
| 이것이 갑질이네 | |||||||||||
| 이내용 인터넷.SNS.소비자보호원.청와대신문고.해외사이트등 모든곳에 퍼다나르겠음 | |||||||||||
| 고장이유도 모르고 리콜하고 고장나면 고쳐서 타는게 차라는 말하는 니들 내차타고 가족들과 다같이 가보자구 | |||||||||||
| 2026.06.21 | 다시 메세지 보낼일이 없기를 바랬지만 당신들이 하자카니발 만들어 팔아서 그럴수가없네. | ||||||||||
| 서여주휴게소부근 고장 | 두번째 엔진고장후 오늘 같은증상으로 또 고속도로에서 멈췄다. | ||||||||||
| 기어이 니네들은 나를 죽이려고하는구나. | |||||||||||
| 뭐 싹다고쳐서 이젠 문제없을거라고.. | |||||||||||
| 내가죽고서야 그딴소리 안할거냐. | |||||||||||
| 오늘 고속도로에서 다시멈춰서 다시 도봉에 견인되었다. | |||||||||||
| 니들이 계약서에 콩알만하게 적어놓은 약관대로 엔진에 같은 하자로 세번이상고장나면 새차로 교환해준다는 약정 지켜라. | |||||||||||
| 난 이제 이차 안탈거다. | |||||||||||
| 세번이나 고속도로에서 죽을뻔했는데 너희들 같으면 가족들 태우고 다시 타겠냐. | |||||||||||
| 새차로 바꿔서 가져와라. | |||||||||||
| 만약 개소리들 하면 약정대로 할 때까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방송국이든 다 쑤시고 다닐테니 한번 해보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