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으로 만족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저희는 "제작방식" 으로 배송되는 상품이기에 반품을 원하실경우 해외 제작 물류비 장당 8,000원*2건> 16.000원 +국내운임비 3,000원+수거비용 3,000원+초기배송비 3,000원 ▶25,000원 발생합니다.
수거해서 반품비 공제 카드 부분취소 해드리면 되는걸까요 ?
57000원 반품 신청하니 25000원을 제하신다고 합니다
위의 내역으로 제하는것이 정당할까요
사이트에 적혀있다면 이런 부당청구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보니 테무제품이던데 저도 거기 구입해봤지만 배송비가 없었습니다
더우기 그리 배송비가 드시면 해당 영수증 등 근거를 요청하여 실제 발생한 해외배송 국내배송비에 대해 지불해도 되는거 아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