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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경제 시대 소비자 정책 방향' 간담회 개최…전자상거래·집단분쟁 대응 해법 찾는다
[포토뉴스] 폭염에 즉석밥·빵·음료 등 곰팡이 식품 민원 폭증
【분양현장 톺아보기】 부산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30초 거리 초역세권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 상하농원 홍보 대사로 '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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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거래소, 주가조작 근절 합동대응단' 설립…"불공정거래 초동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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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보험가입시 한국표준질병·KCD 분류 따라 보험보장 여부 나뉜다"
금감원 "보철치료 시 치아보험 연간보장한도 기준 확인하세요"
'알리페이 해외결제 완료' 금감원, 출처 불분명한 URL 누르지 말아야
금감원 "스팸 문자 누르거나 답장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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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과실로 파손이 된 것이 아닌게 명확함에도 무상AS기간이 지났다는 이유만으로 터무니없는 금액을 요구
00:05
반품 회수 해가라고 아무리 말해도 안듣고 계속해서 문 옆에다가 위치까지 변경해서 놓고 가는 배송원과 아무런 대처 없는 쿠팡
23:15
냉풍기가 제기능을 못함
23:09
인터넷 끊김(일3회이상), 인터넷수신조차 안되는 상태로 해지불가(위약금부담요구)
23:00
렉스턴 스포츠 요소수 분사 에러 경고등
22:51
카카오페이 결제후 통신 오류로인한 환불불가
22:38
주문 후 고의적 취소처리 지연
22:16
불량상품 교환건
22:12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고장
22:03
시야 제한석이 아님에도 무대가 보이지 않는 무대에 대한 환불요구
21:55
환불을안해줍니다
21:53
엔진오일 교체 후 오일필터 불량
21:37
에어컨이 3번 수리를 했음에도 또 고장이 났습니다.
21:36
제품 불량
21:29
환불관련
21:23
환불요청해도 3일동안 응답이 없습니다.
21:19
LG 에어컨, 소비자 기만 행위에 대한 고발 (두 번째 글입니다.)
21:14
누수원인도 못찾아요
21:05
LG 에어컨, 소비자 기만 행위에 대한 고발
21:04
간석동 헬스장 고발합니다
2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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