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최진실오빠 "존재 숨긴 이유는?"
상태바
최진실오빠 "존재 숨긴 이유는?"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7 21:36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실의 친오빠 최교성씨가 조성민에 괂한 자신의 생각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씨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조성민이 동생의 전 남편이고 아빠인 만큼 성공해야 된다"고 당부했다.


이어 "장례식장에서 성민이가 많이 울었다. 하지만 그런 모습에 오해를 하는 분도 있을 것 같았다. 성민이를 따로 불러 마음을 안정시키고 자제해 달라고 부탁하면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조성민의 친권 주장에 대해서는 "아버지로서 자식들을 챙기고 싶은 마음은 당연한 것 아니냐. 다만 지금은 성민이가 아이들에게보다는 어른들에게 더 잘 해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성민이가 집안의 어른들을 잘 챙기면서 자신의 사업을 충실히 해 성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성민이가 사업가로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아이들도 커가면서 자연스럽게 아빠를 따르게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개인 사업가 최교성씨는 젊은 시절 모터사이클 프로 선수 및 스키강사로 활동할 만큼 레저스포츠를 즐겼다고 했다.


그는 최진실의 인기에 오빠로서 너무 기뻤다며 하지만 스타의 길은 너무 외롭고 힘든 길이라고도 덧붙이며 자신은 오빠란 사실을 숨기고 살아왔다고 털어놨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 2008-12-22 03:14:13
오빠는 무슨 친오빠도 아니면서..
최진실씨 부친이 결혼전 혼외로 낳은 자식이고 최진실시 모친은 정식부인이다. 게다가 그런 배다른 형제는 대부분 남보다도 못하게 지내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깐 최진실씨 살아있을때는 입뻥긋도 못했으면서 사람없다고 당신 마음대로 헛소리 하지 말길바란다.. 조성민이 재산에 관심이 없었다고 말하면 최진실씨 모친을 거꾸로 모함하는 말인지는 아는가? 지금 하는 짓부터 잘봐라 .. 저게 최진실씨 모친에게 도움이 되는 말이란 말인가?

조소연 2008-12-18 00:14:23
불쌍하다
ㅉㅉㅉ

ooo 2008-12-18 08:33:34
하루도 안거르고
계속 조씨 두둔하는 기사 써대는 3류 찌라시들은 도대체 뭐냐? 조,중,동,한국,kbs,sbs,mbc 등 주류 언론사 기자들은 언플위해 구워삶지 못했나 보내. 그만좀 작작하거래이. 공해다 공해.

난데유 2008-12-18 09:24:20
이유는????
오빠가 자기존재숨긴이유는??? 이유는? 이유는?
난 조성민이궁금해서 들어온거아니거등

김희지 2008-12-18 18:56:15
여기서..근데요..
한글좀 제대로 쓰지ㅡㅡ
괂한...
이건몬데요!!!!!!!!!
이것도 엄연한 많은 한국인들이 보는 인터넷 뉴스라는거 잊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