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백지영 "제 2의 전성기예요~!!"
상태바
백지영 "제 2의 전성기예요~!!"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3 16: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맞은 것처럼’으로 각종 가요차트 상위순위를 휩쓸고 있는 가수 백지영이 유리와 함께 쇼핑몰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패션쇼핑몰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패션센터 후원으로 서울 동대문 ‘유어스’ 5층 서울패션아트홀에서 열리는 ‘2008 우수패션쇼핑몰 어워드 페스티벌’에서 백지영은 패션전문쇼핑몰 ‘아이엠유리’의 대표 자격으로 최고상을 수상해 사업가로서의 역량까지 인정받았다.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2만여 회원사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된 수상업체는 이밖에도 ▲자체 개발한 패션전문 전자무역 솔루션으로 일본, 대만 등지에 패션아이템의 온라인 수출을 대행하는 패션밀 (주)모즈인터내셔날(대표 최영욱) ▲명품악세사리 브랜드로 국내에서 찾기 힘든 희귀명품과 1,000점에 달하는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는 오히메(대표 김명전) ▲여성의류 전문쇼핑몰로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파격적인 홍보로 관심을 받고 있는 “4억 소녀” 김예진의 ‘립합’ ▲ 가수겸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종서의 ‘벨웨스트’ 등이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백지영의 미니홈피를 찾는 네티즌들의 발길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백지영은 가요계 컴백과 함께 2008년 제 2의 전성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모든 분야에서 성공을 거둬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사진 - 백지영 미니홈피)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남규 2008-12-23 18:31:50
키스한번
키스한번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