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M대우, 블로그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상태바
GM대우, 블로그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8.18 16: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대우가 국내 완성차 업계 처음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 블로그 'GM 대우 토크(Talk)'(blog.gmdaewoo.co.kr)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과 소통하기위해 만들어진 이 블로그는 기술개발, 마케팅, 디자인 등 사내 부서의 직원들이 참여해 제품개발 에피소드나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 이야기, 자신만의 차량관리 요령과 이색적인 취미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신차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등 신제품 관련 영상, 미공개 디자인 스케치 및 각종 멀티미디어 자료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제이 쿠니(Jay Cooney) 홍보부문 부사장 및 김태완 디자인부문 부사장이 블로그 필진으로 직접 참여해 업무와 관련한 전문분야 이야기와 디자인 철학, 외국인의 시각에서 바라본 서울생활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제이 쿠니 부사장은 "한국은 세계적인 IT 강국인데다 인터넷 매체를 활용하는 데 있어 매우 역동적인 사회"라며 "이번 블로그를 통해 회사와 제품 뿐 아니라 흥미로운 관심사를 공유하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GM대우는 기업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8월 2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한 네티즌 10명을 선발해 1박2일 동안 부산과 창원에서 열리는 신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초청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벗 2009-08-18 17:57:33
GOOD G.M의 발전을 바라면서
대우 자동차의 고객이면서 부품회사에서 근무하게된 관게로 향후
하고싶은 말이 많아 이곳을 찾게되엇습니다
나쁜평이나 글보다는 소비자이면서 부품공급을 하는 관계에서 보고
느낀것을 글로 올려 풍전등화의 위기에서 회생한 G.M 대우의 좋은차
만드는데 도움될수잇는 내가되기를 바랄뿐입니다
좋은차 생산은 소비자를 즐겁고 행복하게하지만 이익 추구를위한
차 생산은 소비자를 불행하고 슬프게할수있음을 꼭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