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웃기네’ 하늘, ‘스타일’ OST로 가수 컴백
상태바
‘웃기네’ 하늘, ‘스타일’ OST로 가수 컴백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8.21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하늘(Hanul)이 SBS 주말드라마 ‘스타일’ OST에 참여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화제다.

하늘은 ‘스타일’ OST 앨범에서 타이틀곡 ‘Tell Me’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였다.

‘스타일’ 방송 이후 타이틀곡에 시청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21일 온라인을 통해 발매된 ‘스타일’ OST의 타이틀 곡 ‘Tell Me’를 김진표와 하늘이 부른 것으로 밝혀졌다. 타이틀곡인 ‘Tell Me’는 영국에서 활동중인 작곡가 이재영의 곡으로 김진표 랩 특유의 절묘한 라임과 플로우가 하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미묘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지난 2001년, 13살의 나이에 1집 ‘Voice of Purity’의 삽입곡 ‘웃기네’란 곡으로 데뷔한 하늘은 최근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앞서 솔로 앨범을 준비하던 중 ‘스타일’ OST의 타이틀곡 참여를 제안 받은 것.

‘스타일’ OST 제작사 측은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달 28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OST 수록곡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정식 발매일인 28일보다 일주일 빠른 21일에 ‘Tell Me’ ‘You & I’ 2곡을 1차로 공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 OST는 김진표, 서인영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은 물론 일본에서 가수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는 류시원까지 참여하여 대중성과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앨범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