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됐다.
이번에 시작된 오픈 베타는 초보 존을 비롯한 신규 맵, 몬스터 추가 등 더욱 다양해진 콘텐츠를 선보였다.
개발사 엔플루토는 '콜오브카오스' 오픈베타를 기념해 황금상자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9월6일까지 진행한다.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황금상자를 획득한 유저에게 최고 100만원부터 30만원, 10만원까지 현금을 선물한다.
또 '전설의 영웅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늘부터 9월22일까지 진행하며, 서버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집시 마을'의 NPC에게 이름과 대사를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시판에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며 최신형 그래픽 카드와 USB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콜오브카오스'의 오픈베타 서비스는 8월26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lofchaos.co.kr)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한편 다중접속역할수행 장르로는 이례적으로 단 한 번의 비공개서비스(CBT)를 실시한 바 있는 '콜오브카오스'는 CBT 첫날부터 이용자가 폭주해 인기를 실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