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임직원과 소비자 조사를 거쳐 새로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는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Difference'를 추구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핵심가치가 담겨있다.
또 2000년 출범 이래 축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명성을 유지하고, 정도 영업, 품질, 제품, 서비스에 있어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을 추구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국내 완성차 업체임과 동시에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는 회사가 되겠다"면서 "르노삼성자동차를 통해 우리 고객과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차별화 노력을 경주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