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차, 새 슬로건 도입으로 고객 만족 앞장선다!
상태바
르노삼성차, 새 슬로건 도입으로 고객 만족 앞장선다!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09.11.2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24일 내년 창사 1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회사 임직원과 소비자 조사를 거쳐 새로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는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Difference'를 추구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핵심가치가 담겨있다.

또 2000년 출범 이래 축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명성을 유지하고, 정도 영업, 품질, 제품, 서비스에 있어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을 추구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국내 완성차 업체임과 동시에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는 회사가 되겠다"면서 "르노삼성자동차를 통해 우리 고객과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차별화 노력을 경주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