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네이버, ‘웹어워드코리아 2009’ 모바일웹 대상 영예
상태바
네이버, ‘웹어워드코리아 2009’ 모바일웹 대상 영예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의 검색포털 네이버는 ‘웹어워드코리아 2009’에서 모바일웹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웹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2009’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전문가 및 웹분야 전문교수진 등 1천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심사 결과에 따라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평가시상식이다.

네이버는 총 11개 심사 부문 중 모바일 웹 부문에서 네이버 모바일 웹(http://m.naver.com)서비스로 부문 통합 대상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디자인과 이용자 환경(UI), 기술, 콘텐츠, 서비스 등 총 8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평가위원단의 가장 높은 평점을 얻었다.

현재 네이버는 풀 브라우징 폰,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자들이 손 쉽게 네이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네이버 모바일 웹 서비스와 블로그, 오픈캐스트, 지도, 웹툰, 윙버스서울맛집, 미투데이 등 총 10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팟터치, 윈도우모바일 기반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28일 출시 예정인 아이폰에서도 자유롭게 다운로드(http://mobile.naver.com)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이번 ‘웹어워드코리아 2009’의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에서도 지난 1월 개편한 네이버 메인 화면으로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