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상태바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30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겨울, 가장 아름답고 가슴 따뜻한 감동의 대작 뮤지컬 ‘크리스마스캐롤’이 오는 12월 19일부터 3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크리스마스캐롤’은 영국 소설가 찰스 디킨즈(Charles Dickens)가 1843년에 발표한 소설을 원작으로 체코작곡가 ‘데니악 바르탁’ 의 서정적인 선율과 유럽 정통의 고풍스러운 크리스마스 풍경이 더해져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 작품은 지난, 2003년 초연이후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크리스마스캐롤’은 지독한 구두쇠 스크루지가 크리스마스 전야에 과거, 현재, 미래의 유령과 함께 시간 여행을 하면서 자신이 얼마나 불행한 사람인가를 깨닫는 내용을 담고 있다.

뮤지컬 ‘크리스마스캐롤’에서 이미 여러 차례 스크루지역을 맡았던 배우 박석용이 다시 한 번 섬세한 감성을 전달하는 스크루지로 무대에 오른다. 또한 2008년 영화‘과속스캔들’의 황기동으로 남녀노소에게 큰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인 아역 배우 왕석현군이 스크루지 가게 점원의 막내아들 팀 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외에도 40여명의 출연진이 함께 하여 ‘더불어 사는 삶의 기쁨’이 무엇인지, 가족, 연인과의 사랑을 넘어선 ‘인간에 대한 보편적인 애정’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흑백사진과 컬러사진을 오가는 듯한 런던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완벽히 재현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뮤지컬 ‘크리스마스캐롤’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에서 공연한다. (공연 문의 : 1588-5212)

[뉴스테이지=김지연 기자]
(뉴스검색제공제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