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카이, 고객 감동 프로그램 운영.."무상AS도 평생~"
상태바
스카이, 고객 감동 프로그램 운영.."무상AS도 평생~"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2.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계열 휴대전화 브랜드 스카이는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케어(Car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평생 Care 프로그램'은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와 스카이 브랜드 간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우선 듀퐁폰(IM-U510LE)과 큐브릭폰(IM-R470S, IM-R520S)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듀퐁폰' 구매고객에게는 개통일로부터 1년인 무상수리 기간을 평생으로 연장해 '명품폰' 이미지에 걸 맞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교환과 환불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른다.

'큐브릭'과 '큐브릭Ⅱ' 구매고객은 'T맵 골프'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개통 시 자동 설치되는 'T맵 골프'는 전국 289개 골프장의 홀 별 공략 정보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경기 중 홀컵까지 남은 거리와 공이 날아온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기능이 담겨 있다.

다만 단말기 교체 및 SK텔레콤의 사정상 서비스가 중단될 때는 무료 이용이 중지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