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소형차] BMW 미니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소형차] BMW 미니
  • 유성용 기자 soom2yong@csnews.co.kr
  • 승인 2009.12.2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은 BMW의 프리미엄 소형차 MINI가 ‘2009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소형차 부문에 선정됐다.

MINI는 1959년 출시 이후 개성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실내 공간, 스포티한 성능, 뛰어난 경제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올해는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 MINI 쿠퍼 S JCW 스페셜 에디션, MINI 50 메이페어(Mayfair)와 MINI 캠든(Camden)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됐다.

MINI의 주 고객층은 일, 가정, 레저 등 삶 자체를 즐기며 왕성한 사회활동을 벌이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특히 창의적 업무를 담당하는 프리랜서와 디자이너, 연예인 등이 선호하고 있다. 뚜렷한 개성을 지닌 MINI쿠퍼는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오너들의 ‘세컨드 카’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천134대에 이어 올해는 11월까지 만도 벌서 1천305대가 팔리는 등 667대가 팔린 2006년부터 판매 대수가 매년 20% 가량씩 늘고 있다.

각 트림별 가격은 MINI 쿠퍼 3천440만원, MINI 쿠퍼S 3천970만원,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 2천980만원, 뉴 MINI 컨버터블 3천930만원, MINI 쿠퍼S 컨버터블 4천400만원, MINI 클럽맨 4천100만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