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경동 기자]삼성전자 노트북 브랜드 센스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에 뽑혔다.
센스는 95년 런칭한 이후, 10년 이상 대한민국노트북 PC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키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it SENS로 노트북 시장의 새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잇(it)은 it bag, it shoes 처럼 항상 최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이템을 일컫는 말로서, 'it SENS'란, '누구나 갖고 싶어하고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최고의 노트북'을 의미한다.
센스는 신속한 기술 도입과 디자인 혁신등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 노트북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들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뛰어난 이동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텔 센트리노 2 성능의 울트라씬(Ultra-thin) 플랫폼을 적용한 초박형, 초경량 슬림 노트북 X420을 출시하고 대한민국 노트북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