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우유] 서울우유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우유] 서울우유
  • 이지희 기자 sbnu11@yahoo.co.kr
  • 승인 2009.12.2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지희 기자] 창사 이래 72년간 우유업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온 서울우유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서울우유는 1984년부터 목장과 고객을 잇는 전 과정에 국내 처음으로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도입해 가장 빠르고 가장 신선한 우유를 고객에 공급해 왔다..


서울우유의 1등 비결은 엄선된 원료 사용. 1등급 원유 중에서도 가장 품질이 좋은 1급 A원유만을 사용하고 있다. 실제 서울우유가 직접 관리하는 2천200여개 목장에서 생산되는 ‘1급A서울우유’의 원유는 농림수산식품부와 낙농진흥회가 정하는 원유 위생등급에서 최상위 등급으로 분류되고 있다.


서울우유는이와함께 신선하고, 건강한 우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밀크마스터(Milk Master)’라는 젖소 전문주치의 제도를 두고 철저하게 원유의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제조일자 표기 시행 이후, 9월 하루 평균 우유 판매량은 938만개를 기록했다. 또, 하루 판매량이 4일 연속 1천만개를 돌파하며 국내 유업계 사상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서울우유는 앞으로 국내 최고의 유제품 생산기업을 넘어, 식생활 문화까지 선도하는 종합식품,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해, 2017년 매출액 3조원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