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 발표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NCSI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했다.국민은행은 강정원 행장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리더십,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 직원의 팀워크와 실행력 등 세 가지 핵심동력에 의해서 고객만족경영이 추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폭염에 에어컨 AS지연·식음료 변질 민원 폭증...가전 45% 늘어 온라인몰서 구입한 사과 한 박스, 대부분 검게 썩고 시들어 유상옵션 중문, 설치 직후부터 고무 패킹 돌출되고 마감재 들떠 김동연 지사, “‘안중근 유묵’ 완전 확보에 최선…안중근 평화센터 설립할 것”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17일 만 귀국…"내년 사업 준비" 결제는 했는데 아이템 안들어와...환불도 어려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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