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 발표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NCSI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로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했다.국민은행은 강정원 행장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리더십, 체계적인 고객만족 시스템, 직원의 팀워크와 실행력 등 세 가지 핵심동력에 의해서 고객만족경영이 추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교보생명, ‘교보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3개월 획득 토스, 개인 사업자 위한 ‘사업자 신용점수 조회 서비스’ 출시 [인사] 대신파이낸셜그룹 삼성카드,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학습지 해지 약관엔 '언제든'...실제 2달 전 고지, 1~2달 수업료 챙겨 [프라이스&뉴스] 커피믹스 가격 큰 폭 인상...연초보다 10%이상 '껑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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