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보컴퓨터,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 수상
상태바
삼보컴퓨터,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 수상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2.1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보컴퓨터는 17일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한 '2009 인터넷 고객만족 대상'에서 테크놀로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삼보컴퓨터는 홈페이지의 정보접근성, 정보제공성, 정보활용성, 멀티미디어성, 기술지원성, 운영성 등 평가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삼보컴퓨터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을 도입, 체계적인 방법으로 서비스 소요 시간을 단축하는 등 고객 지향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누구나 편리하게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고객 네트워크를 강화해 기업과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