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에서 삼보컴퓨터는 홈페이지의 정보접근성, 정보제공성, 정보활용성, 멀티미디어성, 기술지원성, 운영성 등 평가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았다.
삼보컴퓨터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을 도입, 체계적인 방법으로 서비스 소요 시간을 단축하는 등 고객 지향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삼보컴퓨터 관계자는 "누구나 편리하게 다양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고객 네트워크를 강화해 기업과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