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원을 말해봐~"..삼성카드, 고객 소원들어주기 이벤트
상태바
"소원을 말해봐~"..삼성카드, 고객 소원들어주기 이벤트
  • 차정원 기자 cjw1980@csnews.co.kr
  • 승인 2010.03.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꼭 이루고 싶은 당신의 소원, 삼성카드에 말해보세요"

삼성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최도석)는 3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이제까지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한 번도 해 본적 없지만 여건이 된다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것을 이뤄 주는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와이 낫(Why not)?'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유명 연예인과의 데이트를 신청하는 사연이 접수되면 삼성카드 광고 모델인 김현중, 황정음과의 멋진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해주고, 해외여행이 한번 해보고 싶은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을 경비를 지원해 주는 등 고객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삼성카드가 지원해 주는 이벤트다.

창립 22주년을 기념하여 총 22명을 선발해 10명에게는 한 번도 해 본적이 없는 것에 대한 제반 비용이나 서비스를 지원해 주고, 12명에게는 삼성카드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전에 준비한 최고급 혜택(이벤트)을 제공한다.

나이·성별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기간동안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3월 30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도 현장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7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Why not?'이벤트는 고객이 원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고객이 한 번도 해본적이 없는 일들을 이뤄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2월부터 고객들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것들에 대해 그것이 무엇이든 혁신적인 카드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지원하겠다는 의미의 'Why no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