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서비스를 기술이나 디바이스 등 하드웨어적인 기준으로 구별하지 않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 주는 하나의 솔루션으로 인식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이에 따라 KT의 컨버전스 상품은 '올레', 이동전화 상품들은 '올레 모바일', 유선전화 관련 상품은 '올레 집전화', 초고속인터넷 관련 상품은 '올레 인터넷', 인터넷전화 관련 상품은 '올레 인터넷전화'로 변경된다.
IPTV(인터넷TV) 상품은 '올레TV', 와이파이(WiFi) 기반의 무선 데이터 및 음성상품은 '올레 와이파이', 와이브로(WiBro) 기반의 데이터 상품은 '올레 와이브로', 기업비즈니스 관련 상품은 '올레 비즈' 등으로 바뀐다.
새로운 통합브랜드 `olleh'의 빨간색은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과 열정을 의미하고, 검정 색상은 고급스러움과 한층 격상된 olleh의 위상을 표현한다. 특히 심볼에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드라마틱한 굴곡과 흥미로운 색감으로 도전적인 탐험가를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T는 내년 1월 1일부터 분당 본사, 서초 올레캠퍼스 등 주요사옥의 간판 교체를 시작으로 프라자, 대리점 등의 간판 등도 순차적으로 바꿔 나갈 예정이며, 기존에 QOOK, SHOW 등으로 운영 중이던 사이트도 올레닷컴(www.olleh.com)으로 통합 운영할 예정이다.
KT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출시에 맞춰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 `olleh Avenue'(올레 애비뉴)를 서울 강남역 인근에 개장했다. 올레 애비뉴에서는 KT의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액세서리 등을 직접 상담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올레 애비뉴 내 체험존에는 외국인을 위한 전용 상담창구도 마련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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