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이 MC를 맡은 SBS가요대전 자리를 지키느라 MBC 연예대상 수상식에 참석하지 못했다. 대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입맞추고 있는 가수 가인이 불참한 조권의 판넬을 들고 깜짝 등장했다.
조권은 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2010 '방송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지만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수상은 2AM 멤버들과 가인이 함께 무대에 올라 대리수상했다.
이번 연예대상은 MC, 코미디, 버라이어티 부문으로 나뉘어 최우수상, 우수상, 신인상 별로 후보자가 선정됐다. 대상과 최우수 MC 부문에는 특별한 후보 선정없이 바로 시상을 진행된다.
한편 조권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SBS 가요대전'에는 오렌지캬라멜, 김건모, 김종서, 나르샤, 노라조, 다비치, 미쓰에이, 박진영, 박현빈, 백지영, 보아, 비스트, 샤이니, 세븐, 소녀시대, 손담비, 슈퍼주니어, 슈프림팀, 시크릿, 씨스타, 씨엔블루,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프엑스, FT아일랜드, 앰블랙, 옴므, 유키스, 장윤정, 정인, 제국의 아이들 GD&TOP, 카라, 타이거JK, 태진아, 2NE1, 2AM, 2PM, 티아라, 틴탑, 포미닛, 홍진영, 휘성 등이 출연한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