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알리안츠생명,'파워밸런스변액연금보험' 보장 강화
상태바
알리안츠생명,'파워밸런스변액연금보험' 보장 강화
  • 김문수 기자 ejw0202@paran.com
  • 승인 2011.02.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안츠생명(대표 정문국)은 매월 스텝 업 기능을 통해 보증을 강화한 '(무)알리안츠파워밸런스변액연금보험'을 내놓고 적극적인 판매에 나서고 있다.

이 상품은 매월 스텝 업 기능을 적용해 투자 수익률이 전달보다 오르면 그 만큼 해당월의 최저연금 적립금이 올라가고, 반대로 하락하면 기존에 확정된 최저연금적립금을 보증해준다.

특히 이 상품은 고객별 생애주기와 매일의 시장상황에 따라 주식과 채권의 투자 비중을 최적으로 조절하는 펀드자동재분배(Auto Balancing)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초기 연령이 낮은 때는 주식형펀드에 더 많이 투자하다가(최대 80%, 연금개시 전 보험기간에 따라 차등) 연금개시 시점이 가까워질수록 채권형펀드의 비중을 늘려 안정적으로 운용하는 구조다.

안정적인 연금자산 마련은 물론 총 13가지의 선택특약을 통해 재해사망보장, 수술보장, 입원보장, 암수술보장 등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보장 설계도 가능하다.

또한 추가납입과 중도인출 기능을 갖춰 경제 상황에 따라 자금을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으며, 연금수령방법은 종신, 상속, 확정형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입연령은 만15세부터 56세까지이며, 연금개시 연령은 만 45세부터 70세까지 선택할 수 있다.

박윤현 알리안츠생명 상품실장은 "회사에서 고객마다 생애주기와 매일매일의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주식과 채권 비중을 최적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주가 변동에 신경 쓰지 않고 안심하고 연금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biz&ceo뉴스/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김문수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