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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도 '부품 장사'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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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도 '부품 장사'하나요?"
[노컷고발]AS불가 판정 받은 '일체형 호스' 스르륵 분리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4.09 08: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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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청소기 중 tealth510w 라는 모델을 사용중인 소비잡니다.

최근 청소기를 사용하던 중 전원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서 근처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담당 AS기사 분은 버튼만 따로 고칠 수가 없다며 호스 전체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어쩔수 없이 전체를 갈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아무래도 이상하다 싶어 버튼 부분의 나사를 풀어봤더니 따로 분리가 되는 겁니다.

버튼 뚜껑만 교체하면 되는 단순한 거였는데 호스 전체를 떠 넘겼네요. 초일류 기업이라는 곳에서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니지 않나요?

원래 독일청소기를 사용하다 우리나라 제품 써보자 해서 바꾼 거였는데 제 판단이 잘못된 것이었을까요?

부품 팔아 이득을 보려는 것 같아 정말 실망입니다. (제보자=김효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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