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KT는 19일 페이스북의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www.facebook.com/olleh.fb)에서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용자와 '친구'로 연결된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올레샵의 상품에 대해 '좋아요'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이 자동으로 이용자의 화면에 뜨는 방식이다. KT 관계자는 "해외에서는 리바이스나 아마존닷컴 등이 페이스북 커넥트를 이용해 개인화된 스토어를 제공하고 있다"며 "비슷한 서비스가 국내에서 처음 제공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준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GS칼텍스, '폐차 플라스틱 재활용 밸류체인' 아시아 최초 환경 인증 획득 코웨이, 비데·안마의자·정수기 등 작지만 강한 슬림형 가전으로 인테리어 완성도 Up 한국투자신탁운용 “ACE ETF 리브랜딩 이후 지난 3년간 순자산총액 7배 성장” [부고] 임규도(소비자가만드는신문 기자)씨 조부상 [단독] LG전자, AS 출장비 다음달 또 인상…야간·휴일 3만3000원으로 한국투자증권, '전액손실' 벨기에펀드 불완전판매 458건 자율배상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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