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대표 김준일)이 따뜻한 봄철을 맞아 이마트와 함께 수납 및 정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터넷 이마트몰에 사연을 올려 아이 방을 바꾸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기간에 락앤락 인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인터넷 이마트몰(www.emartmall.com)에 회원가입 후 아이 방을 바꾸고 싶은 이유를 담은 사연과 함께 사진 2~3장을 올리면 된다.
당첨된 3명에게 '까사마미식 수납법'의 저자 심현주씨가 락앤락 인플러스를 활용해 직접 아이 방 정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시에 27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락앤락 인플러스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리빙박스 데코(44L)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권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인터넷 이마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고광욱 상무는 “락앤락 인플러스는 정리와 인테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수납함으로, 올 3월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아이방 바꾸기 이벤트’에 당첨되면 수납전문가로부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강조했다.
락앤락 인플러스는 6가지의 비비드한 컬러와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수납함으로 생동감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친환경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만들어져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용도에 따라 공용캡이나 프레임을 함께 사용하여 다양한 용도로 꾸밀 수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