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이 방송사고를 냈다.
4월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600회 특집에서 휘성은 '안되나요'에 이어 최근 활동하고 있다는 '가슴 시린 이야기'를 열창했다.
'가슴 시린 이야기'의 랩피처링을 위해 김태우가 가죽 재킷에 선글래스, 모자를 쓰고 무대에 올랐고 휘성은 김태우의 색다르면서도 어색한 랩과 모습에 노래를 부르던 도중 웃음을 터트리고 말았다.
하지만 이내 웃음을 거두고 무대를 마무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god(김태우, 데니 안, 손호영), 에프엑스(f(x)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포미닛(권소현, 남지현, 김현아, 허가윤, 전지윤),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이성열, 남우현, 호야, 엘, 이성종),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동호, 훈, 에이제이), 이현, 에이핑크(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정은지, 홍유경, 김남주, 윤보미) , 휘성, NS 윤지, X-5, 브레이브 걸스(은영, 유진, 서아, 예진, 혜란), block.B(블락비/지코, 재효, 태일, 유권, 피오, 박경, 비범), 고은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