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추천되는 국가는 바로 홍콩이다.
화려한 길거리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무엇보다 무난한 음식 색깔로 해외여행의 가장 큰 문제인 음식문화의 차이를 무난하게 넘길 수 있는 국가인 홍콩. 하지만 비행기 표를 끊는 것부터, 환전, 관광지 선택 등 모든 것들이 낯설기만 한 초보 여행자들이라면?
여기 여행 전문사이트 TNT 투어(http://www.tnttour.co.kr/)에서 운영하는 빨간콩(http://www.빨간콩.com)이 있다.
빨간콩에 접속하면 먼저 현재 홍콩 날씨와 홍콩의 현재 시간, 그리고 홍콩 달러 변환기 등 여행 준비 전에 미리 확인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바로 홍콩호텔 상황과 체크인/아웃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홍콩전문사이트답게 홍콩에 대한 다양한 패키지 및 자유 여행상품이 있어 비교하면서 구매하기 좋으며, 여행담당자 경험을 바탕으로 나에게 맞는 특별한, 맞춤여행을 추천해주는 상상여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빨간콩에서는 홍콩의 자랑거리인 쇼핑, 음식, 부티크를 각각 테마로 지정해 그에 집중한 테마여행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 상품을 통해 여행자는 본인의 여행 목적이나 가장 즐기고 싶은 테마를 선택해 즐길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부산이나 서울에서 출발하는 자유여행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벼운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격, 출발지, 여행테마, 호텔, 여행일수 등 다양한 항목에 맞춘 맞춤형 패키지여행 상품을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다.
빨간콩에서는 4월 오픈이벤트로 자유여행을 에어부산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에겐 예약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울출발 제주공항으로 홍콩여행을 가는 고객들에겐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서울출발, 부산출발 패키지여행을 예약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2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4월이 가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홍콩전문여행사 빨간콩을 방문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