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생생리뷰] ‘김소형 다이어트’로 바디라인 만들기 성공
상태바
[생생리뷰] ‘김소형 다이어트’로 바디라인 만들기 성공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4.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형 다이어트 홈프로그램, 2주 완성 4사이클 홈프로그램을 시작한지 3주가 지났습니다.


‘2주 완성’ 프로그램인데, 부담을 갖지 말자는 생각으로 천천히 했습니다. 마지막 날까지 “혹시 살이 안 빠졌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확실히 몸이 가벼워졌다는 느낌이 받았었죠.




2주완성 4주사이클 김소형 다이어트 홈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아침에는 ‘홈프로그램1+저지방 우유+바나나 한 개’를 먹었고, 점심에는 일반식으로 먹고 싶었던 음식을 배부르지 않을 정도로 먹었습니다. 저녁에는 ‘홈프로그램2+저지방 우유’를 먹었고요.


이와 더불어 매일 오전 2시간씩 파워워킹 운동을 하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 다니는 습관을 길렀습니다.


오전에 먹는 홈프로그램1은 상큼한 느낌의 미숫가루 맛이고, 저녁에 먹는 홈프로그램2는 미숫가루에 좀 더 가깝고 된 느낌의 맛이었어요. 같은 양의 우유를 섞었는데도 살짝 다르답니다. 제 경우에는 저녁에 먹는 홈프로그램2가 입맛에 잘 맞았어요.


<김소형다이어트 시작 전(상)과 후의 허리 사이즈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다>

전 처음부터 홈프로그램만 먹으면 배가 많이 고플 것 것같아 아침에는 홈프로그램1이랑 바나나 한 개 정도 먹고, 점심을 늦게 먹는 방법을 택했어요. 특히 저녁 홈프로그램2를 늦게 먹어 저녁에 자기 전 공복감이 들지 않게 했습니다.


그 결과 3주만에 33인치이던 허리가 30인치로 감소했습니다. 몸무게는 2kg이 줄었고요.


지금이 끝이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더 노력해서 S라인을 꼭 찾아야 겠어요.


안미화=소비자 기자 <컨슈머리서치 카페 아이디 ‘murderi’>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