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정수기 등의 렌탈을 고려해보자. 여기, 저렴한 가격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탈업체, ‘렌포유(http://www.ren4u.co.kr)’가 있다.
㈜이노유통(대표이사 성경학)의 렌포유는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Real Free 렌탈 시스템을 갖고 있다. 계약 기간과 의무 사용기간이 없어 언제든지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바꿀 수 있고, 계약해지에 대한 위약금, 필터 교환비용, 점검 및 AS비용도 없다. 무엇보다 렌탈료가 저렴하고 사용한지 25개월째가 되면 가입비를 전액 환불해 주기도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렌포유에는 환경보호와 자원 재활용을 위해 사용한 제품을 완벽히 보수하여 새 제품 수준으로 만든 후 유통하는 Used but New라는 상품도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새 제품과 Used but New로 나누어 렌탈을 진행하고 있다. 새 제품은 월 2만2천원부터 2만8천원, Used but New는 월 9천900원부터 2만2천원의 가격으로 정수기부터 공기청정기, 비데까지 모두 렌탈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각종 정보와 기능은 렌포유 홈페이지에서 직접 비교한 다음 구입할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을 상품 카테고리에서 선택하면 전화상담, 인터넷을 통해 상담 후 주문할 수 있으며 렌포유에서 사전 연락을 하고 고객의 희망시간에 맞추어 방문 설치한다. 일반적으로 주문 후 설치까지 2일에서 4일이 걸린다.
무상점검 서비스에는 작동 상태 점검은 물론이고 위생세척 및 소독, 필터 교환주기에 따른 4개월 정기적 교환까지 포함되어 있다. 언제라도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인터넷이나 콜 센터로 AS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전문 기사들이 신속하고 완벽하게 문제를 해결해준다.
또한 렌포유에서는 아나바다 장터도 운영하고 있어, 중고 제품 구매, 매입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직접 쓴 이용후기를 살펴볼 수 있다(전국무료 상담전화 080-347-4949).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