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 하면 떠오르는 정형적인 디자인들이 몇 가지 있다. 라인 따위 무시하고, 디자인 보다는 실용성에 치중한 옷이 바로 그것. 하지만 출산 후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면 어떨까? 궁금하다면 ‘280데이즈’(http://www.280days.co.kr)를 찾아보자.
280데이즈는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는 옷들로 가득 차 있어 예비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디자인을 무시하고 실용성만 부각했던 기존 임부복에서 벗어나, 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여성들에게 기분좋은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280데이즈의 대표 인기 상품인 아우라 롱 가디건은 이런 280데이즈만의 스타일을 살려낸 제품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오래 두고 입을 수 있으면서 원사의 느낌과 색감이 고급스러워 여느 명품 브랜드 부럽지 않은 퀄리티를 자부하고 있다. 시원한 느낌의 니트 소재로, 따뜻해지는 날씨에도 활용 가능하다.
280데이즈 홈페이지을 방문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임부복들이 예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럭셔리한 스타일과 러블리한 스타일, 시크 스타일, 큐티 스타일, 또한 원피스, 바지, 치마, 블라우스, 셔츠, 티, 니트, 외투, 홈웨어까지 다양한 임부복 카테고리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쇼핑을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 전용속옷부터 수유원피스, 수유티셔츠 등 출산 후 수유를 편안하게 도와줄 임부복도 갖췄으며 신발, 가방, 스카프, 머플러, 모자, 귀걸이, 목걸이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구비하고 있어 임부복의 멋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5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1일부터 15일까지 제품리뷰와 구매금액을 고려해 2명을 추첨, 해피머니 외식상품권 5만 원 권을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하니 센스있는 예비 엄마들이라면 서둘러 방문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