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책 제작 업체 스탑북(대표 채종준)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진 갤러리 테마 이벤트 ‘내 생애 최고의 순간을 담다’를 진행한다.
자신만의 추억이 담긴 사연과 함께 사진을 응모하면 ‘시크북’을 제작해 주는 것.
스탑북은 개인의 스토리를 담아 원하는 디자인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로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라도 스탑북 홈페이지에 담긴 제작가이드를 이용하면 손쉽게 자신만의 앨범을 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여 개의 테마와 총 25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으로 차별화를 꾀할 수 있어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 고급 인조가죽 원단이나 클로스(cloth) 원단의 커버 등을 사진의 주제에 맞게 선택하고 낱장은 실로 꿰메는 방식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상품의 내구성도 좋다.
여기에 디지털 인쇄를 통한 저렴한 가격 역시 스탑북만의 장점.
이달의 테마 이벤트 선물인 시크북은 이태리 고급 수입 원단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고급 수입지에 프리미엄 퀄리티로 인쇄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품 포토북이다.
시크북을 갖고 싶은 스탑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달 2일 당첨자 3명을 결정하고, 스탑북 디자이너가 직접 당첨자의 사진을 편집, 제작해 시크북을 증정한다.
그동안 사진기 안에 추억을 담기 바빳다면, 이제는 정리하고 보관하는 것에 공을 들일 차례다.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스탑북을 통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가족 사이에 사랑이 담긴 명장면을 영원히 기억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