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카메라, 해외 권위지 잇따른 호평
상태바
삼성카메라, 해외 권위지 잇따른 호평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1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미러리스 카메라 'NX시리즈'와 '아이펑션(i-Function)' 렌즈, 프리미엄 카메라 'EX1'과 'SH100', 디지털 캠코더 'HMX-Q10' 등이 해외 유명 IT 전문 매체로부터 잇따른 호평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영국의 유명 IT 전문매체인 'T3 가젯(Gadget)'과 사진전문 매체인 '아마추어 포토그래퍼(Amateur Photographer)'는 최근 ‘NX11’과 ‘NX100’ 리뷰를 통해 "삼성의 NX시리즈는 독특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지녔으며 선명한 화질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APS-C 센서로 DSLR급 품질의 이미지를 보장한다"라고 평가했다.

NX시리즈에 적용된 '아이펑션' 렌즈에 대해서도 "사진 전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라며 "DSLR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기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인 'EX1'도 씨넷 아시아(Cnet Asia)에서 '저조도 촬영시 뛰어난 화질을 선보이는 카메라 톱5'와 '매니아를 위한 고기능 컴팩트 카메라 톱5'에 선정됐다.

와이파이(Wi-Fi) 내장으로 다양한 무선 기능을 지원하는 'SH100'에 대해서는 "트렌드 확산에 부합하는 카메라"라며 "갤럭시S와 갤럭시탭을 통한 원격촬영과 SNS 업로드 등이 가능해 사용자 편리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IT 전문잡지인 와이어드잇(Wired.it)은 180도 스위치 그립을 적용한 캠코더 'HMX-Q10'에 대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캠코더 제품으로 경쟁사를 압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