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나는 가수다 중간순위는? 김연우 '나와같다면' 1등.."최종결과가 반전이라면, 꼴찌?"
상태바
나는 가수다 중간순위는? 김연우 '나와같다면' 1등.."최종결과가 반전이라면, 꼴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15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는 가수다' 중간평가에서 김연우가 김장훈의 나와 같다면을 불러 1위를 차지했다.

15일 방송된 '나가수'에서는 2차 경연에 앞서 중간평가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 무대를 선보인 윤도현은 소녀시대의 '런데빌런'을 특유의 록 스타일로 재해석해 경연 무대에서의 기대감을 높였다.

윤복희의 '여러분'을 미션곡으로 받은 임재범은 피아노 반주에 맞춰 풍부한 감정으로 자신만의 카리스마있는 무대를 보여줬다.

특히 김연우는 김장훈을 '나와 같다면'을 불러 중간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김연우는 중간점검 전 인터뷰에서 "'나와 같다면'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성대가 찢어지더라도 모든 걸 다 쏟아 붓겠다"라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중간평가에서 김연우가 1위를 한 게 어쩐지 불길한 예감이 든다", "대체 누가 꼴찌를 할 지 너무 궁금", "모두가 1등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BMK가 2차 경연 본무대에 올라 이선희의 '아름다운강산'을 부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