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곳 옷들이 짧아지고 얇아지겠죠. 전 사실 세 아이를 출산 하면서 살이 아주 숫자 개념 없이 쪘거든요.
키가 커서 괜찮다고들 하시지만, 키가 큰데다가 몸집까지 좋으면 정말 좋게 말하면 운동선수 같고 나쁘게 말하면 ‘곰’ 그 자체입니다.
키168cm에 셋째 아이 출산 때 몸무게 80kg 육박!! 모유수유를 했는데도 살은 더 찌기만 했답니다.
그리고 세 아이의 육아와 살림을 혼자서 해내던 저는...스트레스로 폭식에 밤에 맥주에 야식까지 ㅠ.ㅜ
독한 마음먹고 세 째가 어른이집 갈 무렵 운동과 식단 조절로 6개월 만에 20kg정도를 감량 했는데요 약 복용은 없었지만 너무 단시간에 운동과 식단을 조절해서인지 운동을 못하고 관리를 하지 않으니 2~3개월 만에 금방 요요현상이 왔습니다.
요요현상이 왔을 때 다시 뺀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고 훨씬 더 어려우며 그만큼 성공 확률도 낮아진다고 들었습니다.
이러저러해 이번 원앤원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박스 포장이 왠지 뭔가 있어 보이는~멋진 제품을 선보이는 포스가 물씬~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이어트 약이 왔습니다.
가루약인데도 흐트러짐 없이 곱게 도착하라고 에어 포장으로 꽈~잡아 놓으셨구요. 15일분 이라하셨는데 20봉 왔습니다. 쉐이커 병은 정말 귀엽고 앙증맞기까지 해요.
체험분인데도 유통기한이 넉넉해 혹시 재고 처리일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싹 가셨습니다.
쉐이커를 깨끗하게 씻은 뒤 사용 방법대로 물250~300ml에 조심스레 한 봉을 가루하나 떨어지지 않게 (아까워서)ㅋㅋ 넣어줍니다.
물에 넣자말자 정말 아무런 힘을 가하지도 않았는데 스르르 녹아버리네요~
한두 번 흔들어 주니 깨끗하게 합체가 되었어요.
물에 타 먹으니 약간 비릿한 맛이 느껴져요. 두유나 저지방 우유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한 컵 먹고 나니 포만감이 끝내줍니다. 식욕억제도 되는 것 같아요. 꽉 막혔던 변비가 나와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다이어트약이라고 하면 부작용과 건강을 해친다고 생각하기 쉽잖아요. 하지만 원앤원 다이어트는 사람의 몸을 음과 양으로 나눠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이게 만들어낸 제품이랍니다.
원앤원 카페에 개봉리뷰를 남기니 복용방법이나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인 방법을 전화로 알려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름 동안 점심 저녁 원앤원 한 봉씩 먹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경우 다이어트약을 먹으면 멀미가 나고 불면증이 생기고 토하는 경우도 있다고 했는데요, 원앤원은 전혀 그런 증상이 없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고 편한 복용감 이었습니다.
드디어 2주가 지나고, 그 결과가 두둥!! 60kg입니다. 원앤원 다이어트가 저를 살의 늪에서 빼주었어요^^
류경남=소비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