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라면 블랙 출시 한달만에 매출 100억 대박난 이유는?
상태바
신라면 블랙 출시 한달만에 매출 100억 대박난 이유는?
  • 박기오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 블랙이 온라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다.

농심이 지난달 15일 출시한 신라면 블랙은 출시 후 한 달만에 매출액이 94억 원(출고가)을 기록했다.


이처럼 가격이 비싼 신라면 블랙이 인기를 끈 요인은 한국 보양식인 우골로 맛을 내 설렁탕 국물의 담백함과 구수한 맛을 살린 마케팅이 주효한 것으로 평가됐다.


또 신라면 블랙은 1300원대의 높은 가격으로 공정거래 위원회의 조사를 받기도 했지만 오히려 이 같은 논란이 이슈화 되며 실적에는 좋은 영향을 미쳤다.


신라면 블랙의 매출은 라면의 빅히트 제품이 매출 20억 인데 비해 신라면 블랙은 이 수준을 훨씬 뛰어 넘은 것으로 확인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