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프라다'는 현대차가 올해 초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을 바탕으로 세계적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세단이다.
현대차는 "양산차와 달리 주문생산 방식을 통해 국내에 1천200대만 한정 생산 판매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영업 개시 나흘만에 100대를 돌파한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계약 진행"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프라다'의 프리미엄과 희소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네시스 프라다 로고와 차량 고유 번호가 새겨진 '시리얼 넘버 플레이트'를 부착하는 등 소수의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VIP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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