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김준일)이 베트남 어린이들의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락앤락 비스프리 ‘러브보틀(Love Bottle)’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제품은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 베트남 지부 어린이들의 그림을 디자인한 것으로 꿈, 행복, 평화 등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물병으로 재탄생됐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며 앞으로 2종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김준일 대표는 "비스프리 ‘러브보틀’은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나눔의 가치를 제품에 녹여낸 첫 제품으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락앤락은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가 적립∙기부되는 착한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 참여, 하반기 진행되는 베트남 화빙성 로선지역 초등학교 교실증축 사업을 위해 약 5천 만원의 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베트남 호치민 대학에 장학금 전달 및 우수 장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한편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진 비스프리 ‘러브보틀’ 시리즈는 유리 같은 투명함과 강한 내구성이 장점이며, 루프타입 뚜껑으로 고리가 달려 있어 휴대 시 편리한 장점이 있고 물병 입구가 좁은 형태의 바디로 그감이 좋아 야외활동에 제격이며 기능성도 함께 갖춰져 있다.
러브보틀은 전국 락앤락 직영점 및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