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T, 25일부터 '베가 레이서' 예약가입 시작
상태바
SKT, 25일부터 '베가 레이서' 예약가입 시작
  • 김현준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사장 하성민)은 팬택의 스마트폰 ‘베가 레이서’의 예약 가입을 오는 25일부터 실시하고 이달 말부터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예약가입은 25일 오전 11시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과 전국 T월드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권장 판매가는 2년 약정에 올인원55 요금제 선택시 23만원으로, 구입처나 구입시기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다.

베가 레이서는 업계 최고 스피드인 1.5㎓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스마트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기가바이트(GB) DDR 램을 탑재해 멀티태스킹 능력을 강화하는 한편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NFC(SKT/KT), 지상파DMB 기능도 채택돼 있다. HSPA+ 14.4Mbps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도 갖춰 블루투스보다 빠른 속도로 다른 스마트폰과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4.3형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함께 국내 최초로 듀얼 스피커가 내장돼 있다.

SK텔레콤은 다음달 말까지 베가 레이서를 구입자 중 T스마트샵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