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성큼 다가온 여름, '러브하우징'으로 집에도 새 옷 입히자
상태바
성큼 다가온 여름, '러브하우징'으로 집에도 새 옷 입히자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27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소매 옷들이 어색해질 만큼 여름이 가까이 왔다. 여름이 오면 달라져야 하는 건 비단 옷뿐만이 아닐 것. 집도 여름 맞이 새로운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집 안 구석구석에 보이는 검은색 곰팡이를 없애고 싶다면?

여기에 바로 러브하우징(http://lovehmall.co.kr)이 있다.



러브하우징에서는 의제품 구매 뿐 아니라, 직접 시공이 불가능 한 사람을 위해 제품에 시공비를 포함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셀프 시공을 하다 어려운 점은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또 러브하우징에서는 시공예상단가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정직한 가격으로 가볍게 인테리어를 시행할 수 있다. 견적 의뢰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어, 분양 평수와 확장여부, 구매(시공)를 원하는 제품과 기존 바닥에 깔려 있는 제품만 작성해서 올리면 직접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시공후기와 상품후기를 확인해보면 모두가 입 모아 러브하우징의 저렴하고 효율적이며, 능숙한 서비스를 칭찬하고 있다.

특히 본인이 사용자가 되어 실제 구입, 시공을 하여 상품후기를 올리면 적립금 1,000원과 더불어 예쁜 파스텔 린넨쿠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에 집 안 인테리어를 새 단장하고 싶다면, 러브하우징에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집에도 산뜻한 여름옷을 입혀주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