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산 빵의 재료가 신선하지 않았다며 소비자가 문제를 제기했다. 샐러드빵 주 재료인 양배추가 군데군데 시커먼걸 보고 깜짝 놀란 소비자는 “양배추를 세척하지 않은 것인지, 곰팡이가 핀 것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본사에 항의했지만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조차 없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주병기 공정위원장, "총수 일가 부당한 지배력 확대 강력히 제재" 특징주 기사 이용한 선행매매로 112억 부당이득 챙긴 전직 기자 구속 경기도 통큰세일 의정부서 개막...김동연 지사 “올해 예산 3배 확대” 시세하락손해 보상, 출고 5년 이하에 수리비 차량가액 20% 넘어야 블프·코세페 등 할인 행사 몰린 11월, 택배 민원 54% 급증 넥슨, '2025 던파 페스티벌' 역대 최대 규모로 23일까지...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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