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피죤 "설 선물세트,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전송하세요”
상태바
피죤 "설 선물세트,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전송하세요”
  • 안민희 기자 mini@csnews.co.kr
  • 승인 2019.01.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다음달 5일 설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pigeon.jpg

피죤에서 출시·판매 했던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았던 섬유유연제 6종을 엄선해서 출시한 명절 선물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종)’,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죤 측은 편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지난 3년간 카카오톡을 통한 명절 선물 판매량이 평균 40%씩 성장한 점에 주목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게 지인에게 명절 선물세트를 선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피죤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소하게 지인들 간 선물을 주고 받는 트렌드에 주목, 편의성과 합리성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이 부담 없이 소소하게 행복을 나누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민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