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초격차' 경영 키워드 품은 창립 12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초격차' 경영 키워드 품은 창립 12주년 기념행사 개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19.03.0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28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에서 창립 12주년 행사를 열고 지난해 초격차 역량 기반으로 만들어낸 성과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오감 초격차’ 콘셉트로 진행됐는데 무료 푸드트럭 운영, 사내 임직원들이 런웨이 모델로 참여한 BF 패션쇼, 도전골든벨, DJ 클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BF 패션쇼는 바디프랜드 패션팀에서 S/S 시즌 옷을 직접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111.JPG

바디프랜드는 본사 1층 로비에 농구 게임, 레이싱, 태고의 달인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존도 조성했다.

회사 측은 창립 기념행사에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특허기술, 세계가 인정한 디자인, 고객이 인정한 품질과 고객 만족 등 5개 부문별로 압도적인 차별화 확보 전략을 녹였다고 설명했다.
112.JPG

지난 2007년 3월 3일 창립한 바디프랜드는 12년간 국내 안마의자 시장의 형성과 성장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도 바디프랜드는 5대 경영 키워드인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압도적인 격차를 만드는 ‘초격차’ 경영으로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