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IFC서울, 고급 오피스 브랜드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 선보여
상태바
IFC서울, 고급 오피스 브랜드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 선보여
  • 이건엄 기자 lku@csnews.co.kr
  • 승인 2019.04.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 서울’에 최고급 소형 오피스 브랜드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The smart suites at IFC)’가 들어선다.

TWO IFC 12층에 조성될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는 모든 인테리어를 완료해 초기 입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라고.

세계적 수준의 건축 디자인과 최첨단 친환경 기술이 만난 IFC 서울 내에 최신 사무용 가구와 인테리어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다양한 금융정보와 네트워크로 입주사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크기변환_사진01- IFC Seoul 전경.jpg

또 인테리어 및 가구부터 통신까지 업무에 꼭 필요한 환경이 미리 조성되어 있어 최소화된 초기비용으로 IFC 서울의 장점을 살렸다. ‘콤팩트 스위트(5~6인실)’와 ‘스탠다드 스위트(10인실)’, ‘코너 스위트(10~13인실)’로 구성됐다. 100명까지 사용 가능한 테일러드 스위트도 있어 회사 규모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 내부에 있는 라운지와 공용회의실은 입주사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복합기와 사무용 비품, 음료도 무료로 제공된다.

다양한 IFC 서울 입주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IFC 서울 입주사의 만족도가 높은 다목적 컨퍼런스홀에는 중역세미나에 적합한 보드룸과 다목적 맞춤형 미팅공간이 마련된다. 첨단 국제 회의 시설과 VIP 대기실, 동시통역실, 현대적인 시청각 장비 및 시스템 등이 제공돼 소규모 회의부터 기업세미나까지 가능하다. 특히 별도의 관리비가 없으며 월 주차가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6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며 5월까지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에 한해 6개월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철 5호선 및 9호선과 직접 연결돼 있으며 여의도 환승 센터가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이 쉽고 도심과 공항까지 1시간 내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도 국제금융중심지로서의 장점이다.

클리 주식회사 박성식 대표는 “더 스마트 스위트 앳 아이에프씨에서 최고급의 업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입주자의 만족도 역시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건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