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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알에스,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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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알에스,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 론칭
  • 조윤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20.02.10 11: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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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알에스가 모든 브랜드 자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를 공개했다.

롯데지알에스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TGI 프라이데이스, 빌라드샬롯(이하 5개 브랜드)을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 통합 앱 ‘롯데잇츠(LOTTE EATZ)’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잇츠(LOTTE EATZ)’에서는 기존 롯데리아만 가능했던 배달 앱을 5개 브랜드로 확대함으로서 자체 배달 시스템을 강화했다.

통합 앱에서 선보이는 주요 기능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홈서비스(딜리버리)'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줄서지 않고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잇츠오더'가 있다. 또한 8000원마다 주문시 'CHIP(스탬프)'을 제공해 개수에 따라 모든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5가지(롯데멤버스 아이디, 지문, PIN번호, 휴대폰번호, 페이스ID) 간편 로그인 제공, CHIP(스탬프) 미 적립시 사후 적립 기능, 지류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 영수증, 잇츠오더 서비스를 이용해 주문시 차량정보 등록으로 빠르고 정확한 상품이 제공되는 드라이브 스루 기능을 구현했다.

브랜드 통합 선불카드 기능도 도입했다. 선불카드 보유시 바코드 노출을 통해 5개 브랜드들의 온·오프라인 결제할 수 있다.

롯데지알에스는 ‘롯데잇츠(LOTTE EATZ)’통합 앱 론칭을 기념해 무료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10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후 로그인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 브랜드 쿠폰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롯데잇츠(LOTTE EATZ)통합 앱은 멀티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브랜드간 다양한 리워드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했다”라며 “지속적으로 모바일 주문 이용자가 증가되고 있는 만큼 자체 주문 배달 앱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과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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