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이병윤)는 ‘코로나19 예방 안전 수칙’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가맹점 임직원 대상으로는 ▶근무 시 마스크 상시 착용 ▶손 씻기 생활화 및 손 소독제 상시 비치 ▶조리 시 위생장갑 반드시 착용,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는 ▶매장 내에서 마스크 상시 착용(식사 순간만 제외) ▶손 소독제 사용 ▶매장 내 2M 거리 두기 실천 등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3대 안전수칙’을 안내하고 있다.
이같은 내용은 매장 곳곳 안내문은 물론 30분 간격의 안내 방송으로도 전달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4회 이상 ‘클리닝 타임’을 진행하며 매장 환기와 고객 테이블 청소 및 소독을 실시한다. 매장 직원 체온 점검도 매일 진행하며 본사 지원센터 담당AC(Area Coach)들도 수시로 매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예방 안전수칙’을 점검한다는 방침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관계자는 “맘스터치는 ’고객과 가맹점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 아래,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면서 “매장 이용 고객은 물론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배달 및 사전오더를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만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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